민주당 비대위 대표 박지현, 공동 비대위 대표 베트남 갔던 윤호중 수뇌부 맹비난? 권력형 성범죄 무관용 원칙 도입, 20대에 쿠사리 먹는 민주당 의원들, 회의 참여도 안 하고 화상캠 참여, 여캠 조명 이거 뭐냐...
민주당 비대위 공동대표 박지현의 행보가 장난이 아닙니다.
금일 14일 있었던 민주당 비상대책위원회 회의에서 뭐가 바빴는지 참석도 안 하고 잠시 카메라로 얼굴을 비춘 그녀는 자신에 의견을 말했는데.
성폭력, 성 비위, 권력형 성범죄에 무관용 원칙을 도입 다가올 지방선거의 공천 기준에도 엄격하게 적용될 것이라 말하며 지방선거 공천에 당당하게 자신에 입맛에 맞는 후보를 고를 것을 천명하였네요
민주당은 권력형 성범죄, 성 비위에도 피해자에 대한 배려 없이 자신의 위치와 권력을 남용했고, 2차 가해도 사과하지 않고 모르쇠 해 왔다 사과하겠다며 입을 열기까지에도 수년의 시간이 걸렸다며 호통을 치기도 했습니다.
아주 앉아있는 의원님들 오줌 싸셨겠요...
성인지 교육, 장애인식 교육, 다문화 교육 이수뿐만 아니라 이를 확인하는 새로운 평가 기준을 제안할 생각 민주당은 지금이 마지막으로 주어진 쇄신의 기회라는 점을 기억해야 한다 외부 수혈에도 쇄신하지 못하는 당에 어떤 희망을 걸 수 있겠나. 절대적으로 바꿔 나가야 한다
쇄신과 변화에 발맞춰 여성과 청년에게 공천을 확대하겠다며, 자신에 입맛에 맞게 딱 여성을 집어주었고요.
가산점이나 할당제에 얽매이지 않고 젊은 정치인들이 정치에 도전하고, 활약할 수 있도록 공천 시스템을 개편하겠다 그들에게 기회가 없는 것은 정치판의 구조적 문제로 기회의 폭을 충분히 반영하겠다고 말하며 구 정치인들을 싸잡아 비난했습니다.
안희정 전 충남지사 부친상에 여권 인사들이 근조화환을 보낸 것도 욕했고요.
아주 그냥 통쾌합니다.
우리 의원님들 비대위 대표 20살 n번방 탐사보도 하나 쓴 위대한 분 모셔와서 아주 그냥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으시네요.
권력형 성범죄에 대한 비난이라 최근 가세연에서 열심히 저격하고 있는 베트남 가라오케 룸쌀롱 사건을 이야기하고 있는 것인가요? 음... 완전 민주당 수뇌부 저격인데 이거...
박지현 님이 조금만 더 열심히 해줬으면 하는 마음이 생기네요. 의혹이 있는 공동대표 제거하시고 빨리 단독대표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관련 뉴스
"386의원들 베트남 성 접대"
2004년 386국회의원들에게 베트남에서 성 접대를 했다는 대기업 간부의 증언이 담긴 공판조서가 공개됐다. 지난해 지방선거 당시 불거졌던 이른바 '베트남 의원 성 접대 사건'과 관련된 공판 기록
www.joongang.co.kr
"여권 유력 정치인 4명, 베트남서 룸살롱 접대 받아… 2명은 성상납 받았다"
지난 3일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가 "2004년 8월 18~19일 양일간 열린우리당 의원 4명이 SK텔레콤 측으로부터 '술접대'를 받았고, 이 중 2명은 '성접대'까지 받았다"고 주장해 논란이 예상된다."베트
www.newdaily.co.kr
역시 민주당에 뽑은 인재는 클래스가 틀립니다.
얼마나 바쁘신 일이 있었길래 노인들 회의한다고 모여있는데, 카메라로 참여하는 패기 하며, 거기다 막 씹어대는 클래스... 정말로 박지현 님이 더 열심히 해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화상회의 참여 카매라도 조명이 완전 여캠 세팅이네요... 아래 분과 위의 분이 화면 등장하신 분이 같은 분입니다. 금일 참여한 회의에서는 조명으로 코를 갈아두었네요. 이것 때문에 회의 참석 안 한 건 아니겠죠?
아래는 이재명 찬조연설할때 유튜브 영상에서 따온겁니다.
아니... 무슨 민주당 회의에 대표는 출근도 안하고 여캠 세팅하고 나와서 의원들이나 까고 있고, 새로 오신 대표님 거의 뭐 신급이네요..
레알 콩가루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