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정치

2022년 이상한 국제상황 묘사, 독일, 이탈리아 일본 팀의 러시아 중국 적대, 통일 독일이 재무장하여 오스트리아 폴란드 수호 어? 이거봐라 제2차 세계대전과 히틀러... 이미지 세탁 완료.

by p99 2022. 3. 3.
반응형

2022년 이상한 국제상황 묘사, 독일, 이탈리아 일본 팀의 러시아 중국 적대, 통일 독일이 재무장하여 오스트리아 폴란드 수호 어? 이거봐라 제2차 세계대전과 히틀러... 이미지 세탁 완료.

2022년 국제정세는 뭔가 이상하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을 발발으로, 

 

독일과 이탈리아, 일본이 한팀이 되어 러시아와 중국을 적대시하고 있다. 

 

뉴스에서는 매일 러시아가 군대를 잘 운용하지 못해서 문제라고 나오고 있으며, 미국의 대통령은 전쟁 비참여를 말하고 있는 상태이다.

 

그리고 통일한 독일은 재무장을 한다고 한다.

 

그 독일의 총리는 자신의 우방인 오스트리아, 체코, 폴란드 보호를 위해 해야 하는 결정이라고 한다.

 

흑해에서 러시아 일본상선 공격

 

도쿄 올림픽이 끝난지 얼마 되지 않았음

 

어?? 이거봐라...

1939년이라고 냄새가 난다.

히틀러가 제일 처음 쳐들어가서 점령한 곳이 체코, 폴란드였는데....

 

웃자고 쓴 글입니다. 너무 진지하지 마세요.


독일 재무장 폴란드볼 만화
독일 재무장 폴란드볼 만화

1918

우리는 독일이 다시는 군사력을 가질 수 없게 해야 한다

 

1945

우리는 독일이 다시는 군사력을 가질 수 없게 해야 한다

 

2022

독일, 지금 당장 당신의 군대가 필요합니다

이런 날이 이렇게 빨리 오다니

 

재무장 시 큰 대가를 치를 것 vs 재무장 안 할 시 큰 대가를 치를 것_EU 대장이니 책임져라.

 

독일 재무장은 서양에서도 큰 이슈이다. 

 

전범국인 독일은 확실하게 이미지 메이킹을 다시 한 느낌이다. 막는 사람이 없고 하라고 떠밀어 주는 듯


독일총리 재무장 선언하며

메르켈 다음으로 2021년 12월 8일 독일 총리가 된 올라프 숄츠 아저씨

 

2022년 2월 27일 이야기

 

Scholz just announced that Germany will immediately ready 100 billion Euros to strengthen the Bundeswehr
BREAKING NEWS
LIVE SCHOLZ SAYS GERMAN MILITARY MUST BE STRONG IN DEVELOPMENT
CNN German Chancellor speaks to Parliament amid Russian invasion of Ukraine
10:29 AM GMT AN THE DEFENSIVE EQUIPMENT, BUT AN ELYSEE SOURCE 1 CNN NEWSROOM FURTHER DETAIL ON THE DEFENSIVE EQUIPMENT BU

 

Scholz는 독일이 Bundeswehr을 강화하기 위해 즉시 1000억 유로를 준비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베를린
긴급 속보
LIVE SCHOLZ는 독일군이 강력하게 발전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CNN 독일 총리,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속 의회 연설
오전 10시 29분 GMT는 방어 장비이지만 ELYSEE 출처 1 CNN 뉴스룸 방어 장비 BU에 대한 자세한 내용

 

어제(27일) 독일 국가사회민주당 소속인 현 총리(올라프 슐츠)는 2022년 국방 추가 예산 | 133조 원을 긴급 승인하며, 재무장을 선언했다.

 

“올해부터 군축 정책을 폐기하며, 국방 예산을 1000억 유로 (약 125조 원) 이상으로, 국내총생산(GDP)의 2%가 넘도록 하겠다." 고 발표했다.

 

슐츠 총리는 오늘 독일 연방의회 긴급 연설에서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공격 한 날인 2월 24일은 역사의 전환점이다. 푸틴은 제국을 건설하기를 원한다. 선을 정하는 방법은 오직 그럴 수 있는 힘을 가지는 것뿐이다.”라고 말하며, 독일의 군축 폐기, 군비 증강을 선언하며 재무장에 돌입한다고 공식 선언했다.

 

이는 현 모병제에서 징병제로 회귀를 검토하고, 전차 및 항공기, 해군력과 미사일 전력 등 모든 분야의 군사력을 증강하는 대규모 계획이다.

 

올라프 슐츠 총리는 “국가안보와 우방인 오스트리아, 체코, 폴란드 보호를 위해서도 묵과할 수 없는 결정.”이라 는 입장을 밝혔다.


아니겠지 하면서도 먼가 무서워...

반응형

댓글